2020년 2월 12일 수요일

[김포 이민주] 김포 노래방 떠나요乃










김포 사람 김포 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
올해는 어떠십니까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김포 노래방은 항상 밝고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에게 어떤 결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저 또한 김포에 놀러오면 김포 노래방을 자주 가는편이라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소식 알려드리려고 많은 노력을 합니다 
자 떠나봅시다~ 



노래부를려면 여기로 오셔야되는거 아시죠??
노래방은 역시 김포 노래방입니다 사람들이 
김포에 놀러오면 어디로 가야되냐고 많이들 묻습니다
저는 단호하게 이야기합니다
제가 가는곳을 가십시오!!
그래야 문이 열립니다


마이크를 들고 평소에 좋아하던 노래를
불러보세요
결과가 어떻든 좋은 결과가 나오든
나쁜결과가 나오든 점수가 높든 낮든
여러분들의 노래 실력은 향상될거에여 ㅎㅎ


복도 벽지가 굉장히 화려하죠???
사람얼굴이 있는 곳에는 소화전이 딱 가려져가지고 ㅎㅎㅎ
이건 사고다 사고야 ㅠㅠ
다음부터 계산을 잘 해서 벽지를 해야겠네여 ㅎㅎ


모두들 노래를 부르러 어디로 가시는지 모르겠으나
김포에 핵심인 김포 노래방으로 가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인천에서 가깝고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김포로 놀러오시면 저의 말을 믿으셔야됩니다 ㅎ


이렇게 김포에대한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노래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신 여러분들 여기로 오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좋은 결과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